share

홍콩에서 아이와 함께 보고-먹고-놀기 Top 18

홍콩에서 아이와 함께 보고-먹고-놀기 Top 18

1. 홍콩디즈니랜드
꼭 온라인으로 티켓을 사고 프린트를 해가세요. 혹은 센트럴 MTR역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포인트는 꼭 사전에 티켓을 구매해야 한다는 거예요. 시간이 별로 없다면 반나절 정도만 있는 것도 꽤 좋은 일정이 될 수 있어요. 여름 시즌에 방문하고 줄 대기가 싫다면 3시간 VIP티켓(홍콩달러4688)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할게요. 웹사이트에서 옵션들과 가격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아요. 어른들을 위한 스페셜 할인 티켓도 열리거든요.

2. 오션파크
홍콩의 남쪽에 있는 오션파크는 자가, 버스, 택시로 접근이 가능해요. 주의할 것은 대중교통으로는 아직 갈 수 없어요. 두가지 레벨(낮은레벨과 높은레벨)로 구분되어지고, 낮은 레벨에는 입구에 팬더와 거대한 아쿠아리움 그리고 아이들 놀이터가 있어요. 높은 레벨에는 좀 더 큰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곳으로 바다사자와 다른 쇼들을 볼 수 있죠. 시간이 많지 않다면 반나절 정도만 할애해도 좋아요. 역시 오션파크도 미리 표를 구매하면 좋구요.



3. 스타페리타기

스타페리홍콩은 미식축구공 모양의 배로 센트럴부터 코우룬 혹은 완차이부터 코우룬까지 6-12분 정도에 갈 수있는 재미있고 의미있는 교통수단이죠. 가격도 홍콩달러1.4정도면 탈 수 있어요.



4. 더 피크 방문하기

더피크는 확실히 홍콩의 가장 어마어마한 뷰를 선사하는 곳 이예요. 언제든지 가서 최대한의 시간을 보내고 오기를 추천할게요. 피크 카페나 카페 데코에서 식사를 즐겨도 좋고 델리프랑스, 타이청(에그타르트가 정말 맛있어요), 다른 패스트 푸드도 먹을 수 있어요.



5. 홍콩 사이언스 박물관//홍콩 역사 박물관 방문하기

날씨가 흐릿하거나 비가 올 때(여름시즌의 홍콩은 비가 정말 많이와요) 갈 수있는 관광지예요. 침사추이의 동쪽에 있는 홍콩 사이언스 박물관은 대략 500개의 전시가 있어요. 홍콩 역사 박물관도 바로 옆에 있는 곳이예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전시인 형형색색의 손 전시도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수요일엔 무료)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어요.

6. 홍콩파크가기
아이들과 함께 가볍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이예요. 만약 센트럴부터 에드미랄티를 걷거나 페시픽 플레이스에서 쇼핑을 했다면 쉽게 찾을 수 있을거예요. 바쁜 홍콩거리의 오아이스 같은 곳이죠.

7. 빅 부다와 옹팡빌리지 방문하기
어마어마한 뷰를 자랑하는 거대한 불상.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는 길에 내려다본 뷰는 아찔해요. 케이블 카를 타고 올라가면 옹팡빌리지에 내려주는데요 쇼핑하고 식사를 할 곳이 많아요. 관광객이 좀 많긴하지만요.



8. 핑크 돌핀 보러가기

환경오염, 페리, 항구 재설비 등의 이유로 바다가 많이 오염되어서 핑크돌핀이 예전만큼 자주 보이진 않아요. 만약 3시간 정도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면 꼭 보고 가기를 권할게요. 앞으로 얼마나 이 친구들을 더 볼 수 있을지 모르게 때문이예요.

9. 지오파크 탐색하기
유네스코에 등재되어있는 지오파크는 홍콩 여행의 자연 뷰 중 하이라이트예요. 자연스럽게 대조를 이뤄 깍아진 듯한 돌 지각을 볼 수 있는 곳이예요. 현재는 헬리콥터로 이 지형을 볼 수 있는 옵션까지 생겼다고 하니 시간을 내서 꼭 가볼 것을 추천할게요.

10. 라이트쇼 관람하기
빅토리아 항구에서 볼 수 있는 야경 속 라이트쇼! 매일 밤 8시에 펼쳐지는 현존하는 라이트와 사운드 쇼 중 가장 큰 쇼예요. 매일 밤 8시마다 시작되요. 포시즌 호텔에서 머문다면 레이져쇼를 창으로 볼 수 있고 IFC 테라스에서도 볼 수 있어요. 보통 밤 9시까지 쇼가 진행되요.



11. 미드 레벨 에스컬레이터 타보기

홍콩에 왔다면 놓칠 수 없는 랜드마크,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세상에서 가장 큰 에스컬레이터예요. 아이가 얼마나 잘 참는 성향인지에 따라 탈 것인지 말 것인지 결정 할 수 있어요. 좀 지루할즈음에는 중간에 비상구로 빠져나와 점심을 먹어도 좋아요. 근처에는 아주 좋은 레스토랑들이 정말 많아요.


12. 스타의 거리 걷기

중국 영화 팬들이 아주아주 많은 거리이기도 하지만 그냥 지나치긴 너무 아쉬운 곳이죠. 홍콩 역사의 100년을 말해주는 거리예요.



13. 덕링보거나 타기

홍콩의 아이콘이기도 한 덕링! 여행 광고에서 자주 보이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을 확실히 했죠.



14. 다른 섬으로 페리타고 가보기

아이가 만약 배 타는 것을 좋아한다면 홍콩의 두 곳의 섬인 청차우와 람마 아일랜드를 추천할게요.

15. 관람차 타보기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관람차예요. 20분 정도 탈 수 있고 빅토리아 항구의 뷰가 한 눈에 들어오죠.

16. 비주얼아트 박물관 방문하기

17. 트릭아이뮤지엄 방문하기

18. 캐릭터모양 딤섬 먹기

기사원문 http://lajollamom.com/things-to-do-in-hong-kong-withkids/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mommypops
Close Cookm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