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엄마는 오늘 밤 ‘무알콜 칵테일’로 달린다

팍팍한 육아 챗바퀴에서 엄마를 살려 줄 무알콜 칵테일 레시피 대공개!

칵테일은 세계의 다양한 증류수를 그대로 마시지 않고 취향에 맞춰 과일, 주스, 음료 등을 첨가하여 맛과 색을 더해 보는 맛과 보는 즐거움까지 주는 술인데요. 친구들과 혹은 연인과 분위기를 낼 때 칵테일만큼 좋은 술이 없죠.

1. 모히또

레시피
라임 or 레몬 2조각, 민트잎 여러 장, 탄산수, 설탕 1티스푼

무알콜 칵테일 중에서 가장 대중적이고 많이 알려져 있는 칵테일인 모히토 입니다. 모히토의 오리지널 베이스는 럼인데요. 무알콜칵테일로 마실 때는 럼 없이 탄산수를 이용해 무알콜 칵테일로도 즐길 수 있답니다. 라임의 상큼하고 시원한 맛으로 인해 여름에 특히 잘 어울리는 칵테일 이랍니다. 모히토는 작가 헤밍웨이가 사랑했다는 칵테일로도 유명하죠.

2. 신데렐라

레시피
오렌지 주스 3/4온즈, 레몬주스 1/4온즈, 설탕 1티스푼, 앙고스튜라 비타 10방울 *1온즈=30ml

많은 분들이 이것도 칵테일이 맞느냐 하시는데요~ 신데렐라 칵테일도 당당한 무알콜 칵테일이 맞아요! 재투성이에서 아름다운 왕비가 된 신데렐라 이야기에서 이름을 따 온 칵테일인데요. 파인애플과 오렌지, 레몬과 같은 상큼한 과일을 사용해서 만든 칵테일이라 그런지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무알콜 칵테일 이랍니다. 신데렐라 칵테일을 만들 때 기호에 따라 오렌지, 파인애플, 레몬 등 좀 더 강한 맛을 내고 싶은 맛의 주스를 더 넣으시면 됩니다~!

3. 플로리다

레시피
파인애플주스 90ml, 콜라다믹스 30ml

미국 남부의 플로리다주의 이름이 붙은 칵테일 인데요. 무알콜 칵테일로 유명한 음료이지만 사실은 앙고스튜라 비타라는 술이 10방울 정도 들어간다고 해요. 하지만 전~혀 알코올 성분을 느낄 수도 없으며 취하지도 않는 다는 사실! 술을 못 마시는 분들은 술자리에서 안주만 먹기 눈치 보일 때, 그럴 때 당당하게 플로리다 칵테일을 주문하세요~ 취하지 않고 술자리를 즐겁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4. 피치크러쉬

레시피
크렌베리주스 60ml 스위트&샤워믹스 60ml, 피치리큐어 30ml

복숭아 과일이 갖고 있는 달콤한 맛과 레몬, 크랜베리 주스의 새콤한 맛이 섞여 만들어진 피치 크러쉬. 혼합 된 과일의 풍미 만으로도 충분히 맛이 상상되지 않으신가요? 시원한 얼음을 잔에 가득 채워 칵테일과 함께 마시면 여름철 더위도 한번에 날릴 수 있을 만큼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피치 크러쉬 한번 드셔보세요~!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mommypops
Close Cookm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