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현지 에디터가 추천하는 보라카이에서 아이와 놀기 “베스트 9”

현지 에디터가 추천하는 보라카이에서 아이와 놀기 “베스트 9”

1. 카이트서핑
불라보그 비치에서 아침 일찍 레슨을 신청해 보세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카이트서핑! 아마 제일 짜릿한 서핑 경험이 될거예요. 12세 이상의 아이들이 탈 수 있구요.

2. 스파이더 하우스
디니윈드 비치에 가면 이 곳에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스파이더 하우스”가 있지요. 대나무 엘리베이터를 타고 나미에 도착하면 백사장의 뷰가 아름답게 펼쳐져있고 맛있는 음식까지 즐길 수 있어요! 더위를 식히기에 아주 좋은 그늘을 만들어주는 스파이더 하우스! 바다 위에 동동 떠있는 바다 정거장을 이용해 볼 수도 있구요. 아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플레이스죠!

3. 굴을 먹어봐요
아주 신선한 로커펠러 굴을 먹어볼 수 있어요. 불라보그 비치에 있는 로스 인디오스 브라보스 레스토랑을 들러보세요. 해변에서 제일 신선한 굴을 먹어볼 수 있을거예요. 물론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도 아주 많이 있어요.

4. 카누를 배워보세요
석양이 내려앉는 시간에 맞춰서 카누를 타보세요. 아이들에게 노를 저을 수 있도록 해보면 정말 좋아할 거예요. 물론 카누를 선생님을 통해 직접 배워볼 수 도 있어요.

5. 백사장을 걸어보세요
아침일찍이나 석양이 지는 시간대에 아이들과 함께 백사장을 산책하는 건 어떨까요? 사람들이 붐비는 시간을 피해 한적한 해변을 걸으며 신선한 과일스무디 한 잔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6. 제트스키나 바나나보트를 타보세요
가끔은 정신없이 신나고 흥분되는 활동도 필요하죠.

7. 로컬 음식을 먹어보세요
초리버거와 바베큐치킨, 찐 옥수수를 먹어보세요! 아이들의 건강에도 좋고 맛도있죠!

8. 파이어 댄서의 춤을 즐겨요
아스토리아와 더 디스트릭트에서 매 저녁마다 파이어 댄서들이 해변가의 레스토랑 인근에서 춤 공연을 보여줘요. 에너지 넘치는 춤사위와 아이들의 취향저격 렛잇고나 강남스타일에 맞춰진 공연을 볼 수 있어요.

9. 상그리아를 방문해보세요
푸카비치에서 자전거를 타고 상그리아 보라카이 리조트 앤 스파까지 이동해 볼 수 있어요. 너무 덥지 않은 늦은 오후시간에 자전거를 타고 주위를 구경해보세요. 고급진 레스토랑에서 저녁까지 먹고 너무 피곤하다면 셔틀버스를 신청할 수 있어요.

기사원문 http://globetotting.com/10-things-to-do-with-kids-on-the-island-of-boracay-the-philippines/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mommypops
Close Cookm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