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드류베리모어 “워킹맘으로 살기 어려운 할리우드”

드류베리모어가 말하는 워킹맘으로 살기 어려운 할리우드

일년에 한번 즐길 수 있는 할리우드의 파티 ‘골든글로브 시상식’. 그 동안 시상식에서 만난 드류베리모어는 빛나는 드레스에 아름다운 미소까지 에너제틱한 모습 그 자체였죠. 하지만 엄마로서의 드류베리모어의 모습은 시상식에서 본 모습과 한참 멀어요.

그녀가 말하는 그녀의 삶에서 제일 중요한 ‘부모’로서의 역할은 생각보다 더 어렵고 힘든 것 같아요.

“어제 밤 아이들과 함께 있느라 뉴욕에 있었어요, 분명히 저도 제 일이 있지만 그 것보다 더 중요한 건 부모로서의 역할을 다 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아이들과 함께 하루종일 눈놀이를 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셀럽이라 보여지는 부분만 보여져서 저희는 모든지 쉽고 편하게 할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출산 후 순식간에 감쪽같이 살도 빼고 아이를 봐줄 수 있는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도 많이 있죠. 이 건 사실이예요. 하지만 이 것만큼은 꼭 말하고 싶어요. 돈이 정말 많고 아무리 유명한 셀럽이라도 워킹맘으로서 어려움을 겪는건 세상의 모든 워킹맘과 똑같이 힘들어요. 일과 라이프의 밸런스를 찾는 것 만큼 힘든 건 없을거예요.”

기사원문 http://www.fitpregnancy.com/parenting/celebrity/drew-barrymore-shows-us-even-stars-struggle-to-find-working-mom-balance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mommypops
Close Cookm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