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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했을 때 찐 살이 안 빠지는 5가지 이유

임신했을 때 찐 살이 안 빠지는 5가지 이유

1. 주위의 맛있는 것들이 너무 많아!

모유수유를 하는 동안 잘 먹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죠. 하지만 건강한 음식을 충분히 먹는 것이 포인트예요. 몸에 좋은 지방을 먹어야해요. 통밀과 현미, 글루텐프리의 빵, 유기농 식재료들은 몸에 필요한 칼로리를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좋은 옵션이예요.

2. 잠이 줄어들어서!

출산 후 급격하게 줄어든 잠과 생활 패턴! 엄마의 잠 주기도 급격하게 변하면서 칼로리 소모의 리듬도 변하게되요. 사실 이 부분은 피할 수 없는 것이라 완화시켜주는 방법에 초점을 두는 것이 좋아요. 카페인이나 스트레스로부터 멀어져야 해요. 헬스장에서 너무 과하게 운동을하며 몸이 긴장하게 하는 것도 피해야겠죠.

3. 잘 못된 산후 피트니스!
너무 이르게 혹은 빠르게 많은 양의 운동은 결코 좋지 안아요. 출산 후 엄마들이 운동을 시작하기로 결심했다면 꼭 피트니스 전문가와 상담하기를 권해요. 어떤 운동은 피하는 것이 좋은지 어떤 운동이 적합한지 전문가의 코칭을 받는 것이 좋아요.

4. 당신의 주변 친구들!
살을 빼는 일은 대부분 주위의 도움이 필요로 해요. 어떤 엄마들은 홈메이드 디저트를 들고 집에 찾아 오기도 하고 직접 만든 고칼로리 메뉴를 들고와 놀래키기도 하죠. 주변의 친구들, 엄마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살 빼는 것을 결심했다는 얘기를 하는 것 만으로도 반 이상은 도움을 받은거나 마찬가지죠.

5. 인내심이 없는 당신!

잠시만 모든 것을 멈추세요.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내쉬세요. 집안일에 육아에 너무 바쁜 엄마들에게 단기간 살을 뺄 수 있는 플랜은 쉽지 않죠. 30분 정도만 밖에서 산책을 하면서 걷는다던지 하루 식단 중에 지방이 많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하나씩만 제외시킨다던지의 방법으로 천천히 안전한 방법으로 건강을 지켜낼 수 있어요.

기사원문 http://www.fitpregnancy.com/exercise/postnatal-workouts/5-reasons-youre-not-losing-your-baby-weigh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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