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제시카비엘의 키즈프랜들리 레스토랑

제시카비엘의 키즈프랜들리 레스토랑

모든 부모들이라면 다 공감하죠. 아이 데리고 외식하는거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아이들 데리고 외식하는 어떤 꿀팁으로 무장하고 출격해도, 현장에선 무너지고 말아요.

제시카 비엘이 오픈한 “Au Fudege” 는 키즈 프랜들리 레스토랑으로 웨스트 할리우드에 있죠. 어른들 메뉴와 아이 메뉴까지 완벽하게 준비되고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던 레스토랑으로 소문이 났는데요. 과연 얼마나 키즈 프랜들리 일지 의심이 들었고 남편과 아이를 데리고 체크해보고 싶었어요.

토요일 점심, 레스토랑이 제일 바쁜 시간대였어요. 이 시간에 우리가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지 확인하러 갔답니다. 테라스 자리에 앉을 수 있었는데요, 이 날 정말 많은 가족들이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과 식사를 하러 왔어요.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치즈 프레즐, 버거와 아보카도토스트 등등 칵테일에 스파클링와인까지! 레스토랑엔 스토크 아이 의자가 준비되었고 더 감동이였던 건 화장실에 어니스트 기저귀와 물티슈가 있었다는 점! 각 화장실 칸마다 전부 기저귀갈이 테이블이 있었다는 것도 놀라웠어요.

엄마들이 어떤 부분이 힘들고 필요한지 잘 이해하고 있는 제시카비엘의 경험이 잘 녹아있는 레스토랑임에는 확실하네요.

기사원문 https://www.brit.co/i-tried-jessica-biels-kid-friendly-restaurant-with-twins-had-an-actual-adult-meal/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mommypops
Close Cookm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