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크리시 타이겐의 폭로 : 셀럽 산후다이어트의 진실

크리시 타이겐의 폭로 : 셀럽 산후다이어트의 진실

존레전드의 그녀 크리시 타이겐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또 하나의 이유가 생겼어요.
올해 30세의 모델을 하고 있는 그녀는 최근 귀여운 딸을 낳았는데요. 벌써 아이 낳기 전의 몸으로 돌아갔죠. 그리고 사실 이렇게 빨리 몸을 회복하는 셀럽 엄마들은 크리시 뿐이 아니예요.
킴 카다시안도 그렇고 많은 셀럽 엄마들이 아이를 낳고 몇 주만에 과거 몸으로 후딱 회복하는데요.

비밀이 뭐냐구요? 투데이 쇼에서 크리시가 그 비밀에 대해서 폭로했어요. 셀럽 엄마들은 정말 많은 도움과 자료들을 서포트 받고있기 때문에 산후 다이어트를 극적으로 빨리 해낼 수 있다고. 일반적인 엄마들이 이렇게 빠른 시일내로 살을 빼는 것은 불-가-능 이라고 하죠.

“저희는 몸을 다 깍아내릴 수 있는한 최대한 깍아 낼 수 있도록 온갖 조력자들의 도움을 받아요. 많은 사람들이 마음만 먹는다면 다이어트를 이렇게 빨리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아요. 조력가들이 없다면 절대로 일어날 수 없는 일이예요. 손가락이 닿을 수 있는 모든 곳에 도움을 줄 수있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있죠.”

“저희는 영양사가 있고, 트레이너, 개별적인 스케줄, 유모, 다이어트 지도사 등등 예전의 몸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하는 사람들이 있기에 가능해요. 그리고 셀럽 엄마들도 이 것들이 정상적인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구요.”

자, 이제 아셨죠? 엄마들은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셀럽 엄마들은 그들의 외모가 돈을 벌 수 있는 수단이기 때문에 우리와는 다를 수 밖에 없어요.

기사원문 http://www.todaysparent.com/blogs/celebrity-candy/chrissy-teigen-gets-real-about-how-celebrities-really-lose-the-baby-weight/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mommypops
Close Cookm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