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모든 것이 완벽했던 태교여행 : 도쿄

모든 것이 완벽했던 태교여행 : 도쿄

아기가 나오기 전 도쿄에서 최상의 태교여행을 즐길 수 있는 10가지 옵션을 소개할게요.

1. 오모테산도의 카네타나카(Kanetanaka)
휴식과 힐링의 공간에서 여유로운 점심식사를 해보세요. 아주 고요한 젠 가든 같은 분위기와 스타일리쉬한 메뉴를 선보이는 곳이죠. 아이는 들어올 수 없는 레스토랑이기에 더욱 조용하고 고급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요. 런치와 디너 메뉴를 긴 시간 동안 야외 테라스를 바라보면서 느긋하게 즐기고 싶다면 강추할게요!

2. 아오야마의 Jurlique Salon
앞으로 밤 잠은 기대하기 어려운 날들이 계속 될거예요. 임산부를 위한 특별 페이셜 케어 서비스를 한 번 받아보세요. 엄마들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케어를 받아볼 수 있어요.

3. 롯폰기힐의 Rigoletto bar & Grill
알콜에 목마른 임산부들을 위한 무알콜 칵테일을 도쿄에선 맘껏 즐겨볼 수 있어요. 롯폰기힐에 위치한 리골레토바앤그릴에서 남편과 근사한 디너 타임을 갖는건 어떨까요?

4. 교토에 있는 KANAMEAN NISITOMIYA
자연에 둘러쌓인 신칸센에서의 하룻밤도 추천하고 싶어요. 식사 메뉴까지 당신을 위한 맞춤 스타일로 세세하게 조정되는 곳이예요.

5. Nezu뮤지엄
평온한 네쥬뮤지엄에서 그린티라떼를 즐겨보세요. 근사한 일본식 가든의 뷰를 보면서 즐기는 한 잔의 라떼! 박물관의 전시도 여유롭게 돌아보면서 가든 안 곳곳에 숨어있는 벤치에 앉아 고요함을 느껴보세요.

6. 니혼바시의 Tempura Suzukou
도쿄 최고의 튀김요리를 즐겨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눈 앞에서 튀겨지는 다양한 덴뿌라를 뜨거울 때 먹는 최상의 맛!

기사원문 http://savvytokyo.com/10-things-to-do-in-tokyo-before-your-baby-arrives/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mommypops
Close Cookm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