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스위스 베른에서 무료로 할 수 있는 7가지

스위스 베른에서 무료로 할 수 있는 7가지

 

치트글로게 Zytglogge

12세기에 지어진 이 도시는 중세시기의 분위기와 건축물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다. 15분마다 울리는 시계탑은 도시에서 가장 인기 많은 곳이다.

여전히 작동하고 있는 것이 대단할 정도!

 

 

오래된 마을과 조각상

좁은 골목길로 가득한 베른에 오래된 마을로 걸어서 돌아보거나 쇼핑을 해도 좋다. 100개 이상의 분수를 만날 수 있다.

르네상스의 모양을 띄고있는 유니크한 역사를 보이는 11개의 분수를 찾는 재미도있다.

 

Aarebad Marzili

Aare 강으로 둘러 쌓인 오래된 마을로 50m의 수영장과 다이빙 시설이 구비되어있는 공공 수영장이 오픈된다.

국회의사당 건물 바로 아래의 강둑에 있다. 차갑고 빠른 물살로 흐르는 강인데 알파인 산맥에서 흘러온 물로 아름다운 푸른 색을 띄고있다.

수영을 할 필요도 없고 그저 물살을 따라 내려가면 된다.

 

 

뮌스터성당

15세기에 착공되어 19세기에 완공되었던 고딕양식의 건축물. 종탑까지 어마어마한 높이를 자랑한다. 알프스 산과 도심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엄청난 디테일을 보여주는 조각상들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성당의 남쪽으로는 아이들과 걷고 놀기 좋은 공원까지 있다.

 

 

Bern Rollt

무료로 자전거를 빌려주는 곳. 자전거를 타고 구시가지를 돌아 보기를 추천한다.

 

 

Baren Park

2009년 더 크고 새롭게 단장된 이 곳은 곰들의 새로운 삶의 터전이 되었는데 공원에서 자유롭게 뒹굴거리는 곰들을 볼 수 있다.

 

 

Tierpark Dahlholzli

실외 숲 동물 공원. 구시가지와 아레 강을 건너면 볼 수 있는 곳.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과, 도마뱀 그리고 아가 동물원과 키즈 놀이터까지 있는 곳.

 

 

기사원문 https://thetravellingmom.ca/7-free-things-to-do-in-bern-switzerland/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mommypops
Close Cookm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