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엄마가 알아야 할 디즈니랜드에서 살아남기 위한 팁.

엄마가 알아야 할 디즈니랜드에서 살아남기 위한 팁. 

전령의 아이들을 데리고 디즈니랜드에서 살아남기 위한 전략적인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1.통장은 그냥 둬라.

 

– 디즈니 보조가방과 기념핀들은 이베이에서 각 1달러와 12-15달러에 구매할 수 있음.  디즈니랜드에서 사게되면 7-15달러까지 비싸게 사게됨.

 

– 밤 늦게까지 있게 될 거라면 미리 상점에서 라이트 바를 구비해서 가도록 한다.

 

– 디즈니 캐릭터가 소개되어있는 사진첩을 미리 준비한다. 아이들이 짬이 날 때마다 읽어보며 좋아할 것이다.

 

– 아이들에게 쓸 수 있는 금액을 정해준다. 그리고 여분의 돈은 없다고 단호하게 정리한다.

 

2.정신줄 꽉 잡고 있기

 

 

– 디즈니랜드에서의 루트와 계획을 하루 전부터 미리 아이들에게 알려줘라. 기본적인 줄서기 내용부터 디즈니랜드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서 여러차례 말해주기.

 

– 휴식공간을 한 곳으로 지정해라. 디즈니랜드는 넓고 넓은 거대한 공간이기 때문에 중간에 잠시 쉬어가는 것이 필요하다.

큰 아이들이 더 놀고 싶다고 하면 작은 아이를 데리고 휴식공간에서 잠깐 끊어가는 것을 추천한다.

 

– 앱을 다운받아라. 대기시간을 미리 알려주는 앱들을 다운받아 2시간 내내 허리 끊어지게 줄을 기다리지 말고.  

 

– 포토패스를 사라. 공원 안에 전문적인 포토그래퍼들이 많이 있다. 고 퀄리티에 아주 가치있는 선택이 될 것이다.

 

– 저렴한 유모차를 가져와라. 방대한 공간을 아이를 안고 하루종일 돌아다니고 싶다면 가져오지 않아도 좋다.

유모차 주차장도 많으니 걱정없이 가져와도 좋다.

 

–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이용해도 좋다. 하루에 13달러면 이용할 수 있고, 31달러에 2인용 유모차를 비릴 수 있다.

멀티데이로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다.

 

– 만남의 광장을 정해라. 공원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크고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건축물이 있는데, 만약 잃어버리게 된다면 이 곳에서 보는 걸로 미리 말을 맞춘다.

 

– 티켓, 호텔키, 지갑과 같은 귀중품은 숨겨놓지 말고 금방 찾을 수 있는 곳에 보관하라.

 

– 밤에 있는 불꽃놀이를 꼭 봐라. 불꽃놀이가 끝난 후엔 롤러코스터를 타러 달려가라.

 

3.스마트하게 먹자.

 

 

– 음식을 싸오자. 디즈니랜드에 음식을 갖고 들어갈 수 있는지 많은 사람들이 모른다. 그래놀라 바, 감자칩, 과일, 간단한 런치박스 정도는 준비해서 유모차에 넣고 다니면서 먹기에 좋다.

 

– 라 카르테 레스토랑을 이용해봐라. 저렴하고 빠르게 나오는 음식이 나오는 곳. 디즈니 캐릭터들도 없고 부페식도 아니면서 예약석도 없기 때문에 정신사나운 레스토랑에서 잠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식사 플랜을 짜라. 너무 많은 낭비를 식비에 하지 않으려면 미리 계획을 하고 오는 것도 좋다. 대식가들이 많은 가족들에겐 반드시 고려해야할 플랜 중 하나.

 

4.아주 어린 아이와 함께 하는 디즈니랜드

 

– 아이디태그와 미아방지팔찌를 챙겨라. 아이의 이름과 전화번호 등 간단하게 프로필을 적어 넣어 혹시 생길 수 도 있는 사고를 방지한다.

 

– 많이 휴식을 취해라. 하루 종일 공원을 걸어다니게 되는 여정이니 그늘이 있는 곳에서 휴식을 많이 취하는 것이 좋다.

지도를 참고해서 호텔로 돌아가는 시간을 대충 정해 대략적인 플랜을 짜고 휴식 시간도 같이 안배한다.

 

기사원문 http://www.scarymommy.com/disney-world-with-kids/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mommypops
Close Cookm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