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집에있는 엄마들을 위한 건강 팁 베스트 6

집에있는 엄마들을 위한 건강 팁 베스트 6 

스테이 앳 홈 맘, 줄여서 SAHM으로 불리는 집에있는 엄마들.
집에만 있는 것이 쉬워보이지만, 절대로 쉬운 일이 아니라고 알려주고 싶어요.
엄마들의 하루는 오로지 아이들과 집안일을 돌보는 시간 만으로도 벅찬데, 몸관리도 한다는 건 말처럼 쉽진않아요.
몇 가지 집에 있는 엄마들을 위한 팁을 소개 해볼게요.

 

  1. 엄마 = 엄마가 먹는 것들

가공음식으로부터 멀어지세요.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에 집중해보세요. 과일, 야채 그리고 견과류와 같은 식재료에요.
슈퍼푸드와 친해져보세요. 케일, 코코넛오일, 스피룰리나, 켈프와 치아씨드는 비타민과 미네랄 함량이 높아서 노화방지에 좋아요.
엄마들의 몸에 튼튼하게 장벽을 쳐주는 좋은 음식들이죠. 더 중요한건 식사 시간을 정해서 규칙적으로 먹는 것이 좋아요,
과식하게 되는 상황은 피하는게 좋죠. 집안일을 다 할 때까지 기다려서 밥을 먹게 되는 상황은 만들지 마세요.
분명히 과식하게 되니까요.
아! 그리고 아이들이 남긴 음식을 억지로 먹어야 한다는 생각도 할 필요 없어요.

 

  1. “ 아이 라킷투 무빗무빗” – 지금 움직이세요.

꾸물꾸물의 습관을 딱 끊어버리세요. 바쁜 스케줄 속에서 움직이는 방법은 어떨까요? 운동을 굳이 따로 시간을 빼서 할 필요는 없어요.
헬스장까지 멀리 다녀올 필요도 없구요.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한 간단한 운동을 해도 좋고 문 앞의 계단으로 운동을 하면 좋겠죠.

 

  1. 심난하게 하는 사람이 있나요? 딱 잘라버리세요.

감정적 충돌의 소용돌이로 빨려들어가지 마세요. 아이들이나 남편에게 화를 내고있진 자신을 발견할 때가 있나요?
긍정적인 것들로 자신을 둘러보세요. 당신을 동기부여하는 슈퍼맘들을 찾고 독약같은 사람들은 과감하게 잘라버리세요.
슬프거나 불편하게 하는 것들로부터 나를 구하세요.

 

  1. 내가 사랑했던 일들을 다시 찾으세요.

아이들과 집과의 경계선을 만들어보세요. 그리고 당신에게 최고의 것들을 줄 수 있는 무언가들로 다시 채워보세요.
취미생활과 잘했던 일들을 다시 시작해보세요. 도자기 만들기, 사진찍기, 줌바나 살사와 같은 것들로요!

 

  1.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는 모든 선택을 해봐요.

어떤때에든 항상 매력적인 여성이 되세요. 우리가 사랑하는 매니큐어, 피부관리, 스파를 받는데 어떤 누구도 방해할 순 없죠.
스트레스도 날리고 더 젊어진, 활력있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요.

 

  1. 건강체크를 잊지마세요.

건강 검진에 소홀해지지마세요. 산부인과적인 검사는 조기 진료를 통해서 아주 빠르게 치료 할 수 있으니까요.

 

기사원문 http://www.motherhood.com.sg/nutrition/brough-to-you-by-sponsor/571-6-ways-to-stay-healthy-as-a-sahm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mommypops
Close Cookmode